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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기도미래세대재단CS경영체계 안내

추진전략
CS 경영 도약기
CS 경영 정착기
CS 경영 성과창출기
고객중심
조직문화정착
  • CS 리더십 발휘
  • 구체적 고객 VOC 수집 및 활용
  • 고객만족활동 부서별 수행
  • CS 결과보고서 분석/공유
  • CS 경영전반 확대
  • 전사적 CS 가치 공유
  • 전 직원 고객 서비스 마인드 내재화
  • 고객 소통 증거 정착 및 실시간 고객 응대
고객지향적
업무 서비스 개선
  • 고객과의 소통채널 구축·실행강화
  • 정보공개, 민원처리 등 규정 준수
  • 고객 접점의 전원 역량 교육 강화
  • 고객 지향적 업무 프로세스 혁신
  • 고객 지원 서비스 활성화
  • 고객 VOC 정책반영 정착
  • 고객 지향적 업무 프로세스 정착
CS역량 전문화
  • CS 전문교육 이수 및 컨설팅 진행
  • CS 고객만족 우수사례 및 전 직원 교육진행
  • CS 우수기관 벤치 마킹
  • 전문 CS 교육자료 업그레이드 및 확산
  • CS 평가체계 확립
  • 전 직원 월 1회 이상 CS교육이수
  • 전 직원 대 고객 서비스 업무 만족도 제고
  • CS 역량 전문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