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기도미래세대재단CS경영체계 안내
추진전략
CS 경영 도약기
CS 경영 정착기
CS 경영 성과창출기
고객중심
조직문화정착
조직문화정착
- CS 리더십 발휘
- 구체적 고객 VOC 수집 및 활용
- 고객만족활동 부서별 수행
- CS 결과보고서 분석/공유
- CS 경영전반 확대
- 전사적 CS 가치 공유
- 전 직원 고객 서비스 마인드 내재화
- 고객 소통 증거 정착 및 실시간 고객 응대
고객지향적
업무 서비스 개선
업무 서비스 개선
- 고객과의 소통채널 구축·실행강화
- 정보공개, 민원처리 등 규정 준수
- 고객 접점의 전원 역량 교육 강화
- 고객 지향적 업무 프로세스 혁신
- 고객 지원 서비스 활성화
- 고객 VOC 정책반영 정착
- 고객 지향적 업무 프로세스 정착
CS역량 전문화
- CS 전문교육 이수 및 컨설팅 진행
- CS 고객만족 우수사례 및 전 직원 교육진행
- CS 우수기관 벤치 마킹
- 전문 CS 교육자료 업그레이드 및 확산
- CS 평가체계 확립
- 전 직원 월 1회 이상 CS교육이수
- 전 직원 대 고객 서비스 업무 만족도 제고
- CS 역량 전문화